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 FRANCHISE
  • 운영시스템

FRANCHISE

운영시스템

페리카나 가맹점 운영시스템

프랜차이즈사업,기반제공(상표,상품,영업표지,광고,영업지원지도등),가맹점,가맹점주교육실시,가맹본부,프랜차이즈시스템수익모델가맹계약

아래

경영전략 및 이미지 통일화
지속적인 파트너십 유지

아래

사업 활성화 및 공동이익 달성

가맹점 관리

페리카나는 가맹점 관리를 위하여 정기적인 현황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고 있습니다.

위생점검 관리관독항목 항목내용 빈도 및 시기를 나타내는표
점검 항목 점검 내용 점검 주기
가맹점 운영 가맹점 운영 현황 파악
(지사 운영방침, 적정 재고, 광고․판촉행위 등)
분기별 1회
품질 원/부자재 관리, 전용제품 사용, 유통기한 준수 분기별 1회
위생 원개인물품, 매장 외부, 매장 내부, 조리 선반 및 작업대, 주방집기, 냉장고, 튀김기 분기별 1회
서비스 영업준비 상태, 고객응대 요령, 고객클레임 대처 능력 분기별 1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