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 BRAND
  • 글로벌 페리카나

BRAND

글로벌 페리카나

글로벌 페리카나의 목표

아시아를 시작으로 전세계에 불고 있는 한류 열풍은 사람들에게 단순한 현상을 넘어 문화로 인식될 만큼 세계는 지금 한국의 멋과 맛에 놀라고 있습니다.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몽골 그리고 미국 뉴욕까지 대한민국 최초 양념치킨을 창조한 페리카나가 이제는 세계의 문을 두드립니다.

  • By 2015

    해외에 200개 매장을 오픈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초석을 다지겠습니다.

  • By 2020

    'World-Best Franchise Company'
    고객우선, 품질경영, 정도경영의 원칙을
    지키며 1,000개 이상의 해외매장을 운영,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겠습니다.

글로벌 페리카나의 핵심가치

글로벌 페리카나의 핵심가치 표
01 Provide Customer oriented Service 언제나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
02 Create the new value 기존에 없던 가치를 창조
03 Create the New culture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월드클래스 프랜차이즈기업

소비자의 신뢰, 가맹점의 믿음을 바탕으로 지켜온 34년의 전통과 역사를 이제는 전 세계로 이어나가려 합니다.
안으로는 품질 높은 메뉴를 기본으로 고객 서비스 마인드 강화에 집중할 것이며,
밖으로는 그 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미래를 내다보는 통찰력으로 기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할 것입니다.
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페리카나'가 '완전히 새로운 문화'을 만들어 나가기 위함입니다.